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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근본과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포지셔닝

•••••

어가둥둥은 토탈 솔루션 브랜드 제네스(GENESE)가 런칭한 F&B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부산에서 50년 넘게 어묵을 진심으로 만드는 어가원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

남녀노소, 내외국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묵을 하나의 브랜드 아이템으로 접근하여 기존의 존재하고 있는 오뎅바, 어묵탕 주점과는 다르게 계획하였습니다. 퀄리티가 높은 어묵의 맛을 다양한 메뉴들로 즐기면서 주류를 함께 곁들이기에 최고의 공간 무드를 연출하여 경험의 감도를 한 차원 높였습니다.

-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해가는 시대에 유행에 따라가지 않고
우리만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것이 브랜드의 기반을 다지고 지속가능하게 하는 근본입니다.

02
50년을 고수한
부산 정통 생어묵

••••••

부산 생어묵을 오랜기간 맛과 질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을 다해 생산하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다수의 어묵들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밀가루 함량을 높여 생산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러나 어가원은 다릅니다.

-

특히 고급 어묵의 어종 구성은 100% 명태살로 구성하여 엄선된 어육살을 사용하고, 밀가루를 넣지 않아 비리지 않고 고소함과 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묵 반죽을 가지고 다양한 메뉴들을 직접 개발하여 맛과 품질이 모두 우수한 요리들을 선보입니다. 어가둥둥에서도 어가원의 어묵을 곧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3
맛의 완벽한 경험을 위한
인테리어 전문 디자인

••••••

어가둥둥은 건축/공간 토탈 솔루션 브랜드 ‘제네스(GENESE)’가 기획하여 퀄리티와 완성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
어가둥둥의 공간 컨셉은 한국식 포장마차의 감성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조합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포 감성의 스테인레스 텍스쳐와 포장마차 방수포를 활용하였고, 전체적인 톤앤매너는 오렌지/레드 계열의 웜톤을 기준으로 잡아 추억의 공간이 편안하게 연상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F&B 프랜차이즈의 사업이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가 쉽고 정확하게 표현되어야 했고 인테리어를 구현함에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되 가성비 있는 공사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매장 공간 디자인과 음식의 맛이 딱 맞아 떨어지는 경험을 선사하고, 그 경험의 밀도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짙어집니다.

04
매뉴얼 시스템으로 쉽게 구현되는
시그니쳐 메뉴

••••••

누구나 쉽게 접하고 선호하는 음식인 어묵을 다양한 메뉴로 개발하여 새로운 맛의 경험을 드리고자 합니다.
-
특히 다른 곳에서는 없는 어가둥둥만의 메뉴를 F&B 쉐프팀과 함께 협업하여 메뉴 전체 구성의 밸런스를 잡고 메뉴 하나하나를 매뉴얼화 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요리하여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로 인해 주방이나 음식에 대한 경험이 없는 분들도 몇일의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수 많은 어묵 브랜드들의 자극적이고 간편한 메뉴들을 통해 일시적 반응을 얻는 것보다, 남들과 차별화 되고 어가둥둥 브랜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하였습니다.

05
지속가능한 매장 운영을 위한
토탈 컨설팅

•••••

‘제네스(GENESE)’는 부동산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공간 디자인과 컨설팅, 브랜딩과 마케팅까지 국내 유일의 토탈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
본사 총괄매니저 및 부서별 담당자들이 주기적인 현장 점검에 나서서 운영가이드 라인에 대한 체크 뿐만 아니라 지점별 매출 상황을 체크하여 지속가능한 매장 운영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또한 매장의 성공적인 운영과 유지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어가둥둥 브랜드 자체 마케팅 및 시즌별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본사와 매장이 같이 상생할 수 있는 구조로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06
SNS 맞춤형 홍보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

어가둥둥 브랜드 마케팅은 정확한 포지셔닝 분석을 통해 맞춤형 홍보를 본사 마케팅팀에서 직접 수행합니다.
-
마케팅을 외주에 맡기거나 결에 맞지 않는 소비적인 광고를 통해 효과가 떨어지거나 방문율로 전환되지 않는 비효과적인 방법을 지양합니다. 입지와 상권에 맞는 온/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하며 특히 본사가 직접 어가둥둥 SNS 공식 계정을 운영합니다.
-
마케팅팀을 이끄는 SNS 인플루언서 팀장이 가진 풍부한 경험과 네트워킹을 통해 단순히 사진과 영상을 찍고 올리는 것이 아니라 유입 전환이 높아질 수 있는 맞춤형 바이럴 마케팅으로 매출을 높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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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본과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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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가둥둥은 토탈 솔루션 브랜드 제네스(GENESE)가 런칭한
F&B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부산에서 50년 넘게 어묵을 진심으로
만드는 어가원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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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노소, 내외국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묵을 하나의 브랜드
아이템으로 접근하여 기존의 존재하고 있는 오뎅바, 어묵탕 주점과는
다르게 계획하였습니다. 퀄리티가 높은 어묵의 맛을 다양한 메뉴들로
즐기면서 주류를 함께 곁들이기에 최고의 공간 무드를 연출하여
경험의 감도를 한 차원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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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빠르게 변해가는 시대에 유행에 따라가지 않고
우리만의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것이 브랜드의 기반을 다지고
지속가능하게 하는 근본입니다.

02
50년을 고수한
부산 정통 생어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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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생어묵을 오랜기간 맛과 질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을 다해
생산하고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다수의 어묵들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밀가루 함량을 높여 생산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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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어가원은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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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고급 어묵의 어종 구성은 100% 명태살로 구성하여 엄선된 어육살을
사용하고, 밀가루를 넣지 않아 비리지 않고 고소함과 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묵 반죽을 가지고 다양한 메뉴들을
직접 개발하여 맛과 품질이 모두 우수한 요리들을 선보입니다.
어가둥둥에서도 어가원의 어묵을 곧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3
맛의 완벽한 경험을 위한
인테리어 전문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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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가둥둥은 건축/공간 토탈 솔루션 브랜드 ‘제네스(GENESE)’가
기획하여 퀄리티와 완성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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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가둥둥의 공간 컨셉은 한국식 포장마차의 감성에 트렌디한 스타일을
조합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포 감성의 스테인레스 텍스쳐와
포장마차 방수포를 활용하였고, 전체적인 톤앤매너는 오렌지/레드
계열의 웜톤을 기준으로 잡아 추억의 공간이 편안하게 연상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F&B 프랜차이즈의 사업이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가 쉽고 정확하게
표현되어야 했고 인테리어를 구현함에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되 가성비 있는 공사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매장 공간 디자인과
음식의 맛이 딱 맞아 떨어지는 경험을 선사하고, 그 경험의 밀도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짙어집니다.

04
매뉴얼 시스템으로 쉽게 구현되는
시그니쳐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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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쉽게 접하고 선호하는 음식인 어묵을 다양한 메뉴로 개발하여
새로운 맛의 경험을 드리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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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다른 곳에서는 없는 어가둥둥만의 메뉴를 F&B 쉐프팀과 함께
협업하여 메뉴 전체 구성의 밸런스를 잡고 메뉴 하나하나를 매뉴얼화 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요리하여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로 인해 주방이나 음식에 대한 경험이 없는 분들도 몇일의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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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수 많은 어묵 브랜드들의 자극적이고 간편한 메뉴들을 통해
일시적 반응을 얻는 것보다, 남들과 차별화 되고 어가둥둥 브랜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하였습니다.

05
지속가능한 매장 운영을 위한
토탈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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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스(GENESE)’는 부동산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공간 디자인과
컨설팅, 브랜딩과 마케팅까지 국내 유일의 토탈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하는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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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총괄매니저 및 부서별 담당자들이 주기적인 현장 점검에 나서서
운영가이드 라인에 대한 체크 뿐만 아니라 지점별 매출 상황을 체크하여
지속가능한 매장 운영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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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매장의 성공적인 운영과 유지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어가둥둥
브랜드 자체 마케팅 및 시즌별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본사와
매장이 같이 상생할 수 있는 구조로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06
SNS 맞춤형 홍보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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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가둥둥 브랜드 마케팅은 정확한 포지셔닝 분석을 통해 맞춤형 홍보를
본사 마케팅팀에서 직접 수행합니다.
-
마케팅을 외주에 맡기거나 결에 맞지 않는 소비적인 광고를 통해 효과가
떨어지거나 방문율로 전환되지 않는 비효과적인 방법을 지양합니다.
입지와 상권에 맞는 온/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하며 특히 본사가 직접
어가둥둥 SNS 공식 계정을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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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킹을 통해 단순히 사진과 영상을 찍고 올리는 것이 아니라
유입 전환이 높아질 수 있는 맞춤형 바이럴 마케팅으로 매출을
높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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